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 압량 신대부적 삼천포회센타

by 피카맨 2020. 9. 7.

오늘은 경산 압량읍 신대부적 지구에 위치한 횟집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가게 위치를 이전하고 오랜만에 재방문하였는데요.

훨씬 내부도 넓어지고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습니다.



이전보다 가게도 넓어지고 했는데도 저녁시작 시간에는 어느정도 웨이팅을 생각해주셔야 될 것 같습니다. 이 날은 비가 오던 날이라서 좌석이 좀 비었었습니다.



이전보다 많이 넓어지고 깨끗해졌습니다.

평소에 지나가면서 볼때는 항상 붐볐었는데, 이 날은 비오는 날에 방문했더니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편하게 앉아서 먹기 위해서 좌식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좌식에는 자리가 모두 비어있군요. 역시 비 오는 날에는 횟집을 가야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비 오는 날엔 항상 횟집을 간답니다.





모둠회, 자연산 회, 오징어 회, 물회, 대게, 홍게, 돌문어, 산낙지, 연포탕, 우럭탕, 매운탕, 초밥, 알밥, 전복, 곰장어, 아나고, 새우튀김 등 메뉴도 다양합니다.



멀리서 찍었더니 메뉴판이 흐리게 나오네요. 양해 바랍니다.

저는 항상 올 때마나 주문하는 모둠회 소자를 시켰습니다. 두 명이서 가도 작은 거면 충분합니다.



역시나 아주 저렴한 가격입니다. 저렴한 만큼 첫 주문을 제외하고는 술과 음료수, 물, 반찬 등이 셀프로 운영됩니다. 저는 밑반찬이나 채소 등을 많이 먹어서 오히려 셀프로 운영하는 곳이 더 좋더라고요. 



가을에는 대하회, 대하구이, 대하찜

가을 전어가 있습니다.




처음에 이전 오픈했을 회덮밥이랑 물회를 행사가에 판매했었는데

당분간 계속하시는 것 같습니다.

점심 특선으로 다음에 매운탕과 함께 먹으러 와봐야겠습니다.



기본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술안주 하기 좋은 메뉴들로 나왔습니다.



하나하나 자세히 사진에 담지는 못하였으나 호박튀김, 문어숙회 등 반찬 수 늘리려고 올린 것들이 아닌 정말 먹을만하고 맛있는 것들로만 알차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새로운 메뉴가 추가되었네요. 우럭 대가리 튀김 같습니다. 소금에 찍어 먹으니 안주로 제격입니다.



오뎅탕도 너무 맛있습니다.



제 와이프는 이 야채전을 먹으러 온다지요.

튀기듯이 구운 전은 막걸리가 생각나게 하네요. 바삭바삭하게 아주 잘 구우셨습니다.



마지막으로 메인 메뉴인 모둠회 소자 3만원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아마도 광어, 우럭, 밀치인것 같습니다.

이 음식 전부 해서 3만원이면 가성비 최고인거 같습니다.



자주가던 단골집이는데 화재로 문을 닫으셔서 폐업하신줄 알았는데

이렇게 이전해 더 좋은 자리에서 영업을 재개하셔서 다행이네요.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