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보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 장범준 I 기타코드 악보

by 피카맨 2020. 4. 22.

 

 

안녕하세요 피카맨입니다

장범준 노래 중에 제가 좋아하는 노래 음악 코드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멜로가 체질 OST이기도 하지요

제목이 참 긴 노래네요 ㅎㅎ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장범준

줄여서 흔꽃샴푸?라고 하는 거 같네요

코드가 어렵지 않으니 연습하기 괜찮은 곡인 거 같습니다

 

장범준님의 유튜브에 강좌가 올라와있네요

같이 링크 올려드립니다.

 

노래도 부르기 어려운 곡이 아니니 통기타 연주와 함께 멋진 노래 연습하는 곡으로 추천드립니다.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장범준-악보

 

 

흔꽃샴푸 기타강좌

 

댓글